나만의 소확행

티파니 팔로마 그래피티 x펜던트 미니 후기

열버 2022. 7. 1. 14:02


캐나다 영주권 딴 기념으로 선물을 받았다.

참고로 선물은 내가 골라서 링크를 상대방에게 보내줬다...고대로 사달라고

한국에선 로골로 많이 한다고 하지만 우린 형편에 맞게 은으로ㅋㅋ

한국에선 385,000원 캐나다 노바주에서 산 금액은 세금 포함 373.75 오늘환율로 만원 차이나는군


어제 페덱스로 온다고 하고 하루 늦었다. 여기서 젤 악명높은 ups와 페덱스..

혹시라도 택배 아저씨 그냥갈까봐 하루종일 목빠지게 트럭만 기다렸다가 보이자마자 뛰쳐나갔다.

택배 왔을때 젤 재미난 순간은 박스뜯을땤ㅋ

생각보다 귀여운 엑스.
미니라서 너무 작은거아냐 했는데 어차피 미니빼곤 품절

우리집 고양이가 했는데도 작아보인다.
우리집 고양이가 나보다 잘어울리는듯

직접 착용해보니 키와 몸집이 왜소한 나에겐 딱맞는 사이즈.

이것저것 입어봤는데 웬만한건 다 잘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원래 리턴투티파니 하트 주렁주렁 달린거 살려고 했는데 이거사길 너무 잘했다. 매우만족

선물 주신 분께 다시한번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