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ifax 체류기

할리팩스 공원 시리즈, Paper Mill park + DeWolf park

열버 2020. 5. 26. 00:04

할리팩스 다운타운만 다니다가 베드포드 쪽을 탐험하니 신세계네요.

 

베드포드 주변에 있는 공원인 Paper Mill ParkDeWolf Park 를 소개합니다.

 

DeWolf Park

 

150 Waterfront Drive에 위치한 드월프 공원, 베드포드 베이슨 끝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탁 트인 시야와 잔디, 벤치들 때문에 가족들이 산책하러 많이 나왔네요.

 

강아지가 원반 던지기 놀이를 하고 아빠가 애기 목마 태워며 가족이 꺄르르 웃는 풍경... 

 

미드에서 보던 한 장면 같네요. 설정이 아니라 리얼일줄이야!

 

할리팩스 워터프론트의 상징 테어도어. 어디갔나 했더니 여기 숨어있었어요.

안녕 띠오!

 

Papermill Lake

 

Dewalf 공원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Papermill Lake

 

 

 

수영을 할 수 있는 호수여서 사람들이 카약, 수영, 피크닉으로 오는 장소에요.

 

5월이라 아직 물이 찬데 벌써 수영을 도전하는 캐네디언 어린이들. 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ㅋㅋ

 

 

이 곳 호수 뷰 실화인가요.. 제가 할리팩스에서 본 호수 중 제일 이뻤던 것 같아요. 

 

숲속 트레일도 있어서 호수 + 숲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떤 할아버지는 여기서 낚시하시던데 뭘 잡으시던걸까요.. 저도 껴주세요

 

이 곳은 신도시라 그런지 집들도 다 예쁘더군요.

동네뷰+ 호수뷰+ 바다뷰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베드포드 공원 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