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ifax 체류기

할리팩스 공원시리즈 Point pleasant park 포인트 플레전트 파크

열버 2020. 5. 15. 22:34

할리팩스 다운타운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접근성 최고의 공원 포인트 플레전트 파크, 일명 기쁨공원이에요

 

숲이 우거지고 바다도 볼 수 있어 숲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거양득인 공원 +_+

 

어느 계절에 가도 아름답지만 전 특히 여름의 ppp를 가장 좋아해요. 

 

할리팩스가 원래 공기 좋은데 여름 숲속은 공기가 더 좋아요...

 

중간중간 사잇길이 많아서 저는 갈때마다 새로운 길을 선택해요 

 

또 중간중간 피크닉 스팟이 많은데 친구와 도시락 싸가서 벤치에 앉아서 먹었는데 꿀맛 ㅋㅋ 

 

볶음밥과 파김치의 조합 ㅋㅋ 산책하는 강아지들이 뭔가 하고 달려옵니다 ㅋㅋ뭔가 민망

 

PPP에서 강아지 다음으로 젤 많이 볼 수있는 다람쥐 ㅋㅋ 지나가는 사람들 무서워하지도 않고 마이웨이

 

역사가 오래된(?) 할리팩스답게  대포나 타원같은 요새의 흔적이 곳곳에 보여요.

 

올 여름은 코비드 때문에 연기됐지만 보통 Shakespeare by the Sea 극단 주체로 야외 연극을 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셔요 :)

 

https://www.shakespearebythesea.ca/

 

HOME | SBTSHalifax

Outdoor Theatre | Shakespeare by the Sea | Point Pleasant Park

www.shakespearebythesea.ca

공원 가장자리로 가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조그만 Beach도 있고요.

 

지인 말에 따르면 가끔 물개? 바다표범?이 보인대요ㅋㅋ 

 

 

할리팩스 Point pleasant Park의 주소는 5530 Point Pleasant Dr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